106 0 0 5 1 0 11일전 1

HOME CAFE 디저트 메뉴 60

취향저격 홈카페 디저트 메뉴 60 레시피

먹거리가 범람하는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는 건강을 생각한다면 선별해서 먹어야 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일 수록 달달한 디저트가 셀 수 없이 많이 등장합니다. 그래서 좀더 건강한 디저트가 없을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 책은 홈카페 디저트 메뉴로 좀더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저트 60 레시피를 선보입니다. 홈카페 메뉴의 장점은 다판매가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재료부터 꼼꼼하게, 좀더 건강한 식재료나 조미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과 제빵 레시피에는 버터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식물성 올리브오일만 사용하였습니다. 설탕 양을 줄이고 알룰로스 또는 가끔 올리고당을 사용하기도 하였습니다. 홈카페 음료를 만들 때는 시판 가공음료를 가능한 배제하고 생과 또는 생과 청을 만들어 사용하였습니다..
먹거리가 범람하는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는 건강을 생각한다면 선별해서 먹어야 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일 수록 달달한 디저트가 셀 수 없이 많이 등장합니다. 그래서 좀더 건강한 디저트가 없을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 책은 홈카페 디저트 메뉴로 좀더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저트 60 레시피를 선보입니다. 홈카페 메뉴의 장점은 다판매가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재료부터 꼼꼼하게, 좀더 건강한 식재료나 조미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과 제빵 레시피에는 버터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식물성 올리브오일만 사용하였습니다. 설탕 양을 줄이고 알룰로스 또는 가끔 올리고당을 사용하기도 하였습니다. 홈카페 음료를 만들 때는 시판 가공음료를 가능한 배제하고 생과 또는 생과 청을 만들어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건강 식재료인 열매채소를 가지고 한입거리 디저트 만들고, 건강 채소 방울토마토 양배추 브로콜리 등과 한라봉 블루베리 산딸기 등으로 샐러드의 신선한 맛을 증가시켰습니다.

총 60가지의 홈카페 디저트 레시피는 기본을 제공할 뿐이니, 이 레시피를 다양하게 활용 응용하시고 건강한 홈카페 디저트 메뉴 즐기시기 바랍니다.
저자 장지우는 「홈메이드 감성요리」, 「홈카페 브런치 메뉴 55」에 이어, 세번 째 책인 「홈카페 디저트 메뉴 60」을 선보입니다.
일괄되게 집에서 좀더 건강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푸드전문 블로거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독자들과 긴밀한 소통 가운데 요리 레시피를 연구하고 있고,
유투브 영상도 제작하여 좀더 세계적인 독자층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